믿음·신뢰·열정 거림 에스피가 함께 합니다
your best partner (주)거림 에스피
믿음·신뢰·열정 거림 에스피가 함께 합니다
your best partner (주)거림 에스피
안녕하세요 플레잉입니다오늘은 창원 상남동고기집,형제갈비를 추천해 드릴게요 :)분위기가 친숙하면서 복작복작해서모임이나 회식 장소로도 괜찮은 곳이에요형제갈비주소 : 경남 창원시 성산구 마디미로56번길 6 하나빌딩 1층101호영업시간 16:00 ~ 24:00맞은편에 위치한 레알 주차장 1시간 지원해 줍니다식사 후 주차권을 받아 가시면 돼요 :)얼마 전 창원 상남동 연막창에 방문했다가맞은편에 있는 형제갈비를 발견했어요외관만 봐도 딱 돼지갈비 맛집 분위기가 풍기길래,다음번에 꼭 가야지 다짐했다가이번에 좋은 기회로 다녀왔어요 :)내부가 친숙한 분위기다 싶었는데역시나 창원에서는 이미 유명한 노포 창원신소'>창원신소'>창원신소'>창원신소 맛집이더라고요!토요일 저녁 7시에 방문했더니이미 손님으로 가득 차 있었어요테이블이 딱 하나 남아있어서 거기 앉게 되었습니다하마터면 웨이팅 할 뻔했어요신발 신고 앉는 테이블도 있고신발 벗고 앉는 좌식 테이블도 있어요좌식 테이블 구역에는 가족모임 중이셨는데요원래 옛날에 가족 외식 메뉴 국룰이 돼지갈비였잖아요!형제갈비는 회사 회식, 가족 모임 등다양한 모임 장소로 추천하는 상남동고기집이에요상남동고기집 형제갈비 메뉴입니다 :)고기류는 돼지왕갈비, 암퇘지 삼겹살, 소막창 있어요상호가 형제갈비인만큼 돼지갈비를 먹어보기로!돼지왕갈비(17,000원) 3인분된장찌개(3,000원)공깃밥(1,000원) 2개기본찬은 창원신소'>창원신소'>창원신소'>창원신소 이렇게 나와요물김치며 명이나물이며 반찬들이하나같이 다 맛있더라고요!샐러드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흑임자 드레싱꼬숩고 달달해서 손이 자꾸 가요 ෆ계란찜도 부들부들해서 맛있습니다요즘 단백질에 집착하는 중이라반찬으로 계란 요리가 나와서 반가웠어요!돼지왕갈비 3인분 주문했어요왕갈비라는 이름에 창원신소'>창원신소'>창원신소 걸맞게1인분에 280g으로 양이 많은 편이고크기도 커요 !!한 덩이가 1인분이에요통통해서 먹음직스러워요불판에만 올렸는데도 군침이 돌더라니까요 직원분이 고기를 불판에 올리고자르는 것까지 직접 해주셨어요!테이블이 만석일 정도로 바빴는데도신경 써 주시는 게 느껴졌답니다제가 먹은 돼지갈비 창원신소'>창원신소'>창원신소'>창원신소 중에 제일 통통한 것 같아요모름지기 고기는 통통해야 맛있는 것!사아알짝 태우긴 했는데 탄맛 전혀 안 나고그냥 맛있었어요!!고기가 두꺼워서 양념이 잘 안 뱄나 싶기도 했지만신선하고 퀄리티 좋은 고기라는 게 느껴졌어요양념은 너무 달지 않아서 계속 먹기 좋았어요배불러도 끊임없이 먹게 되는 매력!창원 최고 갈비 맛집 추천드려요 ദ്ദി⑉¯ ꇴ ¯⑉ )명이나물 주는 고깃집은 사랑이에요각종 밑반찬이랑 피처링하면 더 맛있어요갈비는 뼈에 부분 붙은 고기가 진짜 핵심이죠쫀득한 식감에 뜯는 맛까지 있어서 맛있더라고요양념이 달달해서 쌀밥과도 찰떡궁합 ෆ된장찌개는 3천원밖에 안 하는데된장 맛도 진하고 창원신소'>창원신소'>창원신소'>창원신소 건더기도 실해서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꽃게가 들어가 있어서국물이 시원하면서도 감칠맛이 진했고,돼지갈비엔 원래 비빔냉면 조합이최고라고 생각하는 편인데여기는 된장찌개로 마무리해도만족감이 확 올라왔어요두툼한 돼지갈비는 고기 질 자체가 좋아서씹는 맛이 살아 있었어고양념도 너무 달지 않아끝까지 물리지 않게 먹기 좋았습니다밑반찬도 전부 다 맛이 좋았는데특히 3천원 된장찌개가 가격 대비 정말 괜찮았어요구수하면서도 깊은 맛이 있어서식사 마무리로 잘 어울렸어요저희는 한 달 이내에 재방문을 다짐할 정도로입맛에 맞았던 창원 상남동고기집이에요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마디미로56번길 6 하나빌딩 1층10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