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신뢰·열정 거림 에스피가 함께 합니다
your best partner (주)거림 에스피
믿음·신뢰·열정 거림 에스피가 함께 합니다
your best partner (주)거림 에스피
안녕하세요 초록초록 찌금입니당 요즘 상하이 여행 자주 가시죠?저도 이번에 연차를 내고 3박 4일동안상하이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벌써 이번 여행이 4번째 상하이였어요 ㅋㅋ그래서인지 저도 좀 새로운걸 도전하고 싶더라구요화알못인 저에게는 감사한 일이져상하이 출장메이크업!!!한국보다 훨씬 저렴했기 때문에이번 기회에 한번 도전해봤어요.솔직 후기, 그리고 방법 알려드릴게요!!예약 방법중국여행 필수어플 중 하나인 위챗!위챗으로 모든 걸 다 할 수 있음(이건 다른 포스팅으로 풀어보겠슨)무튼 출장 메이크업 가능으로인스타그램에서 유명한 곳에 연락했어요.위챗 ID: Xuchen959585전화번호: 19243040823* 제가 위챗 등록할 때 ID를 변경했다고 뜨더라구요등록하실 때 춘천출장샵 전화번호로 하시는걸 추천드림다우선 뭐 제가 하고 싶은 레퍼런스 보내면서가능하냐고 무러봅니다 ㅋㅋㅋ사실 저는 화장을 1도 몰라서 아무거나 해도제가 하는것보단 나을 것 같았어요.아래에 저는 청순한 느낌이라고 적었어요 ㅎㅎ그 후에 가능하다고 연락이 오고3번째 사진의 경우에는 왕홍이라일상 메이크업보다 70위안 비싸더라구요,,,그래서 전 그냥 일상 메이크업으로 했어요 ^^일시 정해주고 가능하냐고 무러보면알리페이 큐알을 보내주십니다!선입금 느낌으로 먼저 200위안 보내시면 됩니당 상하이 출장 메이크업대망의 날 두근두근저는 9시로 예약했어요!제가 8시 45분쯤 지엔빙 사먹고 돌아왔는데문앞에 계시더라고요 ㅠㅠㅠ일찍 오시니까 더 좋았던 것 같아요!!(얼마나 기다리셨나 무러봤더니 방금왔다고 춘천출장샵 하심..ㅜ미안하다고도 함 ㅠ0ㅠ)먼저 숙소 내부에 받침대 수색을 합니다.그리고 딱 케리어를 펼치시는데코드 연결하자마자 불 켜지는게 넘 신기 ㅋㅋ그리고 화장품이 되게 많으시더라구요엄청 정리도 잘 해두시고!! 뭔가 믿을이 갔달까저는 뭐 쌩얼로도 다니니까 당당하게 공개하겠슴다ㅋ어떤 느낌으로 하고 싶냐고 먼저 무러보세요.위챗 예약받는건 업체 ->오는 선생님이 아님그래서 다시 보여주고, 이전에 보여준거말고다른거 하고싶어도 상관없어유!!저는 메이크업은 위 사진 느낌으로 부탁했고머리는 요런 느낌으로 부탁했어요!사실 이 사진이 아녔는데 제가 보여주고그 사진을 삭제했나봐요 ㅠㅠ 다시 찾으려고 해도 안나옴대충 저런 느낌이었고 머리는 살짝 틀어진 묶음?이었어용후기를 춘천출장샵 좀 찾아보니까 퍼프에서 냄새 난다,비위생적이다는 말을 좀 들어서저는 체념하고 있었거든요?그런데 제 담당 선생님께서는 전혀 아녔어요일회용 퍼프를 여러 종류로 가지고 다니셨고부분마다 다 다른 퍼프를 새로 까서 쓰셨어요!!그리고 스몰토크도 좀 했는데오늘 어디쪽 가냐고 무러보시고제가 보여준 레퍼런스에 제 피부톤과잘 어울리는 느낌으로 추가해서 블러셔와립을 해주셨어용 :) 메이크업을 다 하고 다시 머리 모양을물어봐주시거든요?? 그래서 저는제 2개 레퍼런스를 보여드렸는데둘 중에 뭐를 더 하고 싶냐고 물어보셔서그냥 마음대로 저랑 잘 어울리게 해달라곸ㅋ대신 저는 머리를 묶겠다고 했습니다!진짜 근데 미친 어캄요? 개 마음에 들어 ㄷㄷ1시간 만에 헤어랑 메이크업을 다 한 것 춘천출장샵 같아요!제가 눈에 조금 거슬리는게 있거나불편하면 다시 봐주시고 수정도 해주셨어요저의 니즈를 그냥 딱 맞게 해주셨어요,,지켜보던 감자씨가 오전이랑 다른 사람이라고,,ㅋㅋㅋ신나서 사진 왕창 찍음이날 바람 엄청 불고 더웠거든요? 근데화장이 안무너지는게 진짜 신기했어요 그래서인가? 중녀언니한테 간택당해서 사진찍음 키키(사실 와이탄 가면 모든 사람들한테 사진 찍을래? 무러봄)아니 진짜 미친거 아니냐고요,,,저는 다시 제 이런 얼굴을 볼 수 없습니다.왜냐고요?? 저는 못하니까요!!!실제로 다음날 셀프 화장 절망편마스카라 다 번짐 이슈 ^^사실 다음날에도 또 받고 싶었는데다음날 그냥 반팔 반바지 입고 돌아다닐거라굳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안했어요.하지만 저는 다음에 또 춘천출장샵 가면 (상하이 5트요?)꼭 저 선생님께 받고 싶네여 ㅠㅠ12시간 지나도 살아있는 이 화장미친거 아녜여??(얼굴 개크게 나옴 그냥 화장만 봐달라 이말이야)저의 내돈내산 상하이 출장메이크업 후기였습니당신천지 쪽에 메이크업샵이 많던데 저는호텔에서 받고 나가니까 정말 편하더라구요특히 제 담당 선생님이 친절하시고청결하셔서 너무 좋았던 것 같아요!!혹시 제가 맡았던 선생님 성함이 궁금하신 분은댓글로 달아주시면 알려드리겠습니당ㅇ:)(나만 알고 싶기 때문,, 진짜루,,)제 후기 포스팅이 도움되었길 바라며...이만 물러가겠습니다.1월 상하이 여행 블로그도 아직 덜썼는데그 사이에 한번 더 갔다오다니 ㅋㅋ 조만간 상하이 여행의 모든 것을풀어보도록 하겠듭니다!!!기다려주세용 안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