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신뢰·열정 거림 에스피가 함께 합니다
your best partner (주)거림 에스피
믿음·신뢰·열정 거림 에스피가 함께 합니다
your best partner (주)거림 에스피
상반기가 다 지나진않았지만내가 더이상 안쓰곤 못 참겠어서 ..-1달 2026 상반기 일상 븨로그 시작 1월 1일부터 영웅오빠네랑야무지게 놀았더요만화카페 보드게임 밥 까지~보드게임 존잼이였는데!!또 놀러가요 우리~..그땐 배신 앙 할게요 ㅋ ㅋ 1월 2일 2026년 첫 출근 액땜 ㅅㅂ거스름돈 3천 원 드렸는데2천원 받았다고 난리떨길래cctv도 보여줬지만 .. 노인 고집 못 이김씨앙!!!!!하~~ 쥰내 힘들었다진희 서연과 동래에서 만남을 가졌슨파란만장한 인간관계 ..친구들아 내가 잘 할게근데 너네들도 잘 하자?? 본가가서 동생 패드로 공부하는 오빠ㅋㅋㅋㅋㅋ 저거 한 번 써보고갤럭시 패드 매력에 푹 빠졌다고 하신다~! 과일 냠냠 색감이 예쁘길래 찍어봄ㅎ그리고 빨림당한 미피들 ㅋㅋㅋㅋ인정하긴 싫지만 ㄱㅇㅇ . . ♥︎릴리제니 만나는 날~~일찍 도착한 저는 밥 먹구브이로그 편집했답니다~~ㄴ아마도 마지막 편 ..ㅎ도착했는데김해 사람 2분이 바다보러 나가심..!!부산 여자는 그냥 셀카나 찍어요찰칵 여자 8명에서 야무지게도 먹었습니다.여기에 회까지 시켜 먹었어요 ㅎㅎ먹잘알 릴리제니 고등어 양념 구이(?)를 해봤는디요진짜진짜 맛있음!!!여기서 중요한 점은꼭 뼈 없는 고등어로 하시길. 나 무지막지하게 아팠던 일주일위경련이 와버렸어요;;그래서 흰 죽만 먹고 살았는데더이상 먹기가 힘들다고하니오빠가 김치 다 씻어서 안 자극적이게일반식 만들어줬어요 ..❤️이게 사랑이 아니면 뭔데 ㅎㅎㅎ설에 만난 율무 넌 정~~말 귀여워!!!우리 가독 막내 참 귀엽됴?어서 할아버지랑 친해지길바래~..연휴에도 열일하는 알바생들 데려다주는 겸남은 셋은 광안리 데이트했더요저땐 뜨거웠던 강릉 길감자부터뽑기도 해주고 .. ㅋ바다 산책하고~ 회 픽업하고~ 아주 야무지게 놀았슴미다 ㅎㅎ 아름다운 광안 비치할아버지가 콜라가져온다고 했는데환타 들고온 상황그래서 우리 간장인 줄 알았는데저 환타가 개개개ㅐㅐ 오랫동안햇빛받고 덥고 춥고 그러니까 흑화했슨ㅋㅋㅋㅋㅋㅋㅋㅋㅋ교리 여자들 또 만났수다육회비빔밥 먹었는데 아 준내 마싯음사실 된찌가 레전드였음 .. 우리 이제 고기 먹으러가자??나의 기장 집에 잠시 들렸다가바로 뒤에 있는 카페를 가려고 했는데이 담만 넘으면 바로 갈 수 있다는 생각에담 넘어보려고 시도하는 여자들결국 홍만 성공했고성공 못 한 진희랑 나는애기 담이라도 넘어볼라고 애쓰는 장면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내 웃음벨무사히 카페를 왔음미다~근데 또 웃긴게 설 당일에 만났어가지고할 것도 없고 연 곳도 보성출장샵 없어서카페에서 죽치고 앉아있었슨 ㅋ ㅋ곧 죽어도 핸드백은 못 들어주겠다네요;;내 어릴 적 .. 야곱찬미오때? 지금이랑 똑가타? ㅎㅎㅎ무슨 빨간날에 오빠랑 데이트100년만에 하는 데이트였는데 왕사남보고 스시먹고 집 옴ㅋㅋㅋㅋㅋㅋㅋ집순이 끝판왕 커플되실게요나의 체리~~랑 만났서요 ㅎㅎ진짜 오랜만에 만나는데 둘 다 그대로ㅋ여전히 과격한 민서와 데이트안전하게 끝냈습니다 ~ ❤️❤️Ps 긴자료코 또 가까?우리 어머니는 음식을 참 많이 주시는데하나같이 다 맛있다!!!그 중에서도 이 놈 먹고 울었어요 ..너무 맛있어서 ❤️X.O 만두 제발 꼭 한번 먹어주쇼 ㅠㅠ혼자 오므라이스를 맹들옸더요 ..메이드카페 직원들은 어쩜 그렇게 잘 해요?내가하믄 그냥 찌그러진 냥이 ㅠ ㅋㅋ오빠 출장 간지 3일만에 첫 통화 ㅠㅠ전화벨 울리자마자 눙물나도라치킨먹고싶다니까 시켜놨다고 하능고임근데 비싸게 샀을까봐조낸 급하게 취소해라고 절규탈모 샴푸 효과있는 거 맞나;;어때 보여요..?난 왜 더 빠져보이지 싸갈!!기장 탈모병원 추천 받아요^^ 한창 봄동 유행할 때남들은 없어서 못 먹는다던데내 출근길에는 봄동 깔림 ㅋ ㅋ ㅋ우리 약국은 국장님 기분 좋은 날피자파티를 하는 관습이 있음. 처음엔 너무너무 좋았는데이젠 .. 기분이 안 좋으셨음 해 ~ 설레는 발 크기 차이 ❤️창원에서 자주가던 양궁장~이젠 갈 일 없을 거 같아서 버렸음ㅎ버리기 전에 추억 찰칵동생한테 도넛을 사 주었능데요저 미피랑 너무 잘 어울려서 찍어줌ㅎ오빠랑 데이트 가는 날!!오전 내내 비오고 흐리더니고속도로 올라타자마자 화창~나 날씨요정?! ㅎㅎ울산광역시 울주군 서생면 진하해변길 90 2층인스타 릴스보고 찾아간 카페외관 봤을 때 아 속았노했는데너~무 좋았다는 …평일이라 한가해서 그런 진 몰라도너무 예쁘고 따뜻한 카페였다!다음에 또 가쟈 오빵 ❤️❤️열심히 공부도 하구요허기를 못 참아서 주문 한빵도 야무지게 먹어주었답니다 ✨그리고 오빠가 사진도 찍어줬는데이 사진 옥의 티 찾으면 천 원ㄹㅇ ㅋㅋ ;ㅠㅠ 카페 갔다간주영이가 추천해 준 피자삼촌에 왔다!!주영이는 진짜 맛집을 마니 알아식전 샐러드 나오구피자 파스타 순으로 나왔는데피자삼촌은 피자만 하는 게참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던 우리 ..ㅎ피자는 진~~짜 맛있었습니다ㅜ누가 장보러 가는데 장바구니 안 들고가요?심지어 없는 거 알았는데 안 샀음그 결과 내 무릎 위에 .. ㅎ구름 키링과 초원언냐가 준 꽃너무 잘 어울리지않니!!!또 한 번 감사를 ~~ 우리집 동거인 (?) 한길 오빠와 보성출장샵 ~..근데 치킨 좀 맛없었슨 ;;애기들 데리고 다이소가면 이런거 사더라저 팔찌 누가 만들어주는데. 누가 만드냐고.우리 교회 붕어빵 시식회 출근길에 항상 만나는 찬찬찬나는 찬찬잉데쟨 얼마나 찬 인거야? ㅋ 국장님이 주신 초퀄릿진짜 맛있었는데 어디껀지 모르겠음ㅠ패키지가 좀 고급져보였는디;이 안에 사람있다 2탄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엔 좀 티 나죠?주일에 시식회 하고 난 다음목요일에 본격 붕어빵 전도 시작!!젊은 피 (=나)의 등장으로혁신적인 붕어빵 만들었슨ㅎㅎ 오때~아 저 고사리 손으로이웃분들에게 나눠주러 가는 중 ❤️애기들이 이제 자기네들이랑 노는 걸 떠나서인형이랑도 놀아주란다 ..인기녀의 삶은 참 피고내 ㅠㅠ오빠랑 치킨 테이크아웃 하러 가는 길우리 집 바로 앞에 이런 곳이!!살짝 육계명 같으네~^^살다보면 저도 결국 깨닫게 되겠죠 사장님?냠냠 오랜만에 분식이 땡겨서실력발휘를 해봤습니다 ㅎ김말이도 직접 당면 삶고 간하고 다 했는데라이스페이퍼에서 개망해버림 ㅋㅋ분식집 사장님들 존경해요 진지빤스약국에 오는 할모니들의 사랑 듬뿍받기나를 참 예뻐해주신다 ❤️❤️행복주택 대출 때문에 기장 가는 길내 점심 하 조만간 행복주택 썰아주 야무지게 낋여와볼게요!오랜만에 본가~먹고싶은 거 말만하면 식탁위에 올라오는 매직✨✨✨엄마 사랑해 ~ 저 당시 심즈를 했었는데ㅈㄴ 싼 반지라고 청혼 거절함;;심즈하면서도 이런 기분을 느껴야하니 아빠랑 매운 닭발 냠냠 ❤️하루만에대패, 닭발, 피자, 브라우니 다 먹은 썰 푼다.본가가면 돼지가 되는 이유 요즘 우리 교회는 조식을 주는데저 날은 토스트였음!!ㅋㅋㅋㅋ 내 이름 적어주는 딩초좀 귀엽다??꽃 키운다고 자랑하는 목사님 딸랑구사실 내 최애 애기들이실게요 ㅎ근데 최근에 꽃 잘 자라고 있냐고 물어보니까이무렇지않게 시들었다고 그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밥을 조낸 안 먹어버리기50시간은 첨 보네요 ㅎ머쓱..오랜만에 진희랑 데이트근데 블로그 쓰면서 느끼는 점은진희랑 진짜 자주 만난다는 점!아 그래서 좋다고 ~ ㅋㅋㅋㅋㅋㅋㅋㅋ갑자기 시작된 집 일찍가기 대결하 진짜 저땐 진지하게이겨볼라고 역에서 내리자마자집까지 숨도 안쉬고 뛰었다.네일 자랑인지 셀카인지아 쉬벌 국장님 또 심부름 시키네ㅈㄴ 병원 토스트까지 12개;;진쯔 무겁고 덥고 힘들어요 나 갑자기 CU 치즈라면이 너~무 먹고 싶은거야그래서 집 근처 cu 다 뒤져봤는데 없음ㅠ이제 단종된 것일까..?? 진짜 중학교때 급식 맛 없으면맨날 몰래나가서 같이 먹었는디 .. 기장애 새로생긴 보성출장샵 술집!한식을 새롭게 재해석한 메뉴들이 많은데난 그 중에서도 된정 파스타(?)이 놈이 젤 마싯더라된장맛 1도 안 나고 크림이 진짜 마싯음ㅎ근데 가게 이름 모름 ~~이렇게 예쁜 벚꽃이 핀 봄에오빠 작업실 알아본다구 발품팔기2026년 벚꽃은 이게 끝이라고 하신다~일 마치고 점심도 못 먹고같이 발품팔겠다고 왔는디너무 배고파서 김밥 먹으러 가는 길!아 근데 한적하고 조용하고일본 감성(?)이고 .. 좀 힐링이였음김밥 대존맛 이실게요머릿속이 복합한 김목수네 다음 날도 또 기장으로 갔어요주말 반납 ..!.!….지쳐 쓰러지기 전에목수킴이 스벅 수혈해 주셨어요영현 야호~ 이 날은 매자 보현 만나는 날!일 마치구 기장에 빨리 와서 머리하고남는 시간에 혼할 (혼자 할리스라는 뜻)샤브샤브 먹으러 왔는디샤브샤브보다 미니 뻥튀기에더 진심이였던 둘 .. 일 하고 있는데 하늘이 너무 예쁘길래ㅎ어머니가 딸기청을 주셨어요! 우유 못먹는 오빠는 저 뭐고 맛 없은 거아몬드브리즐인가 저따 타먹음;ㄹㅇ 맛 없어 우욱 ..아빠 차에 있던 보리스가 엄마 차로 왔다.차니야 이거 알고 있었니..?임마들 머리 맞대고 밥 처묵하는 거 왤케 웃기노ㅋㅌㅌㅌㅌㅋㅋ마을 사람들 다 모아서 노동시키기근데 여기서 노잼이여서 삭제 엔딩 ㅎ갑자기 파닭이 먹고 싶어서오빠 몰래 시켜먹었어요왜이리 몰래 시켜먹은 게 맛있는거야? ㅠ파에도 꽃이 핀다는 걸 처음 알았네 ;;긍데 무슨 면봉마냥 .. 몬생긴 꽃이 다있냐새로 이사간 용호동 집 옥상에전 세입자가 놔두고 간 부추할머니 레이더에 적발 되자마자뜯김 당하시는 중 ㅋ ㅋ ㅋ아 사진만 봐도 평화로워할모니는 부추 다듬고나는 블로그 하는 이런 여유~ 할아버지 생신이라 모인 자리 ㅎ매번 고기, 회 이런 거만 먹었는데이번엔 특이하게 솥밥을 머거따나쁘지 않을지도 ~삼색 고양이노모어였나 도미노였나여튼 존맛이여씀ㅎ찬희랑 서면 데이트 하는 날사실 피부과 가요;피부과 10분 컷 해주고마라마라탕 먹으러 옴마라탕 먹고 싶어서 2달은 기다렸는데배신자 강찬희가 지 친구들이랑먼저 먹었다는 괘씸한 이야기를 아시나요쇼핑 조지고 사진도 찍었구용즐데였습미다~~ ❤️출근길에 용하다는 복권집이 있거덩요(스피또가 유명함!!)그래서 한 번 사봤는데본전도 못 뽑았슨 ;요즘 알라들은 핫도그 요래 먹는다데요근데 와 천재적인 발상이긴 하더라데이트가는데 왜 이렇게 입고 나오세요?사실은 오빠 공방 청소하는 데이트~^^(데이트 맞나 ㅋ)이건 청소 전 . . . 이건 청소 후 !오빠는 저 문짝 고친다고70%는 내가 보성출장샵 다 청소했음 ㅜㅠ이 구역은 지네가 준내 있었는데오빠가 박멸해주심ㅎㅎ마당 풀때기들 다 집어넣으니5마대자루 달성이요;;치킨박사 찬돼점심시간에 혼밥 즐기는 편긍데 옆자리에 약국 자주 오시는할줌마가 앉으셔서 토크하면서 먹음흡사 유퀴즈 ㅋㅋㅌㅋㅋ이사가 다가오니 당근 활동이 활발해짐ㅎ청소하고 며칠 후 공방가니오빠의 멋진 구상 스케치가 있었다진짜 최고구나 너!? ❤️❤️갑자기 매운게 겁나게 땡기길래롯데리아에 파는 디.돈 먹어봤는데아 진짜 디질뻔 ㅋ ㅋ ㅌ존나 매워오 ㅠㅠㅠㅠ 후근데 웃긴 점은 불닭 먹고 배탈나면서이거 먹고는 배탈안남 띠용연산동 명물 오소리순대 먹으러 옴 챱챱근데 순대에 밤인지 고구마인지완즈이 밤티 순대 ;낫 마이 스타일 수육 맛집 , 술국 맛집, 특탕도 마싯서요☺️이제 연산 떠나왔는데 .. 먹고싶네ㅜ앗차차 오소리 순대 누구랑 갔냐면오빠의 정관 프렌드들과 함께^^2차로 노통인가 왔는데 참 맛있었음노통 좀 친데이이게 어른의 맛?집 앞 10초 거리에 편의점 개굿야야 ㅡㅡ쭈니. 나를 좀 그렇게 찾아봐라액자도 안주면서 ㅜ 평화로운 풍경입니다피자헛 반값행사 야무지게 즐기는 편혜림이 언냐가 준 옷 입어보았어요ㅎ잘 어울리나요~? 헤헷언냐 고마옹 ❤️✨노동절을 맞아 엄마, 동생이랑 데이트쇼핑 전 음료 수혈 드가자~가정의 달이라고 MOM &DAD색갈별로 정렬해 둔 베스밤 넘 예쁘자나난 저거 볼 때마다 보성이가 생일선물로베스밤 준 거 생각남 ㅎㅎㅋㅋㅋ아무지게 썻데이 ~~세 여자가 정줄 놓은 결과행복하잖아~ 한잔해~찬희가 알바하는 날이라데려다줄 겸 찬희 가게에서 밥 먹었는데피자가 젤 마싯도라 ~.. ㅎ피자맛집 브롱스 브룽스 엄마 옷 수선 맡긴 거 픽업하러다시 백화점 왔다가목걸이 차보기 .. 우웅 예뿌다 .. ❤️골드 별로 안 조아하는데저 날은 그냥 골드랜드네 ㅎ ㅎ 그의 작업공간꽤나 멋질지도 !! (오빠가)돈미새 커플의 아점ㅋㅋㅋㅋㅋ 반찬 절대 안 먹고밥 많이 먹는 거 개웃김 ..아무도 이래 안묵나!오빠랑 또 공방가요공돌이 공순이어머님이 하사하신 목살로 챱 스테이크양파먹는 게 너무 힘들었다 ㅜ시멘트 작업하고 손이 이상해져서바세린으로 조치해드림3일동안 이렇게 잠에 드셨다 이건 내가 왜 찍었지혼자 들 수 있다고 찍었나ㅎ오빠가 수육이랑 양파장 특제소스만들어줬어요 ㅎㅎ양파장 세상에서 젤 잘 만드는 사람이사 일주일 앞두고연산 맛집이나 먹고 싶었던 거먹어보았는데요인생 아구찜이라는디 ..리뷰들도 다 맛있다던디 ..나랑 오빠랑 첫 입 먹자마자 ㅋㅋㅋ엥? 보성출장샵 했음 ㅎ .. 실패~우리 교회 조식 준다.열라 힙해우리 교회 .. 수육 겁나 잘 삶는다 ..ㅈㅉ 감동포인트 ㅠ점심먹구 산책가기 ~ 한 달이 또 지났나보네요?동생이랑 서면 데이트 어게인 ㅎ청년다방 크림 차돌 떡볶이 .. ㅈㅉ 그냥 드세요 하 개맛도리임 ㅜㅠ기장에도 있으려나요??아 또 먹고싶다 씌앙!이 날 찬희랑 밥 먹고 데이트 할랬는데이거 먹고 혈스 와서 울 집 가서 잠ㅌㅋㅋㅋㅋㅋㅋㅋㅋ집 갈 때 베라포장했는데VIP 혜택? 받았어요블록팩 공짜 야르~진희 만나는 날!세탁기의 말썽으로 서면에 홀로 버려지다한창 하치와레 빠져있을 때라가챠샵 갔는데 없기도 없고걍 ㅈㄴ 비싸서 나왔음 ㅗㅗㅗ진희 접선해서 키캡 만들기 했더요!!!4천원의 행복이 여기 있네 대쿠이 먹구 ~사진만 봐도 침 나오네진희랑 산도 먹으러 왔어요~키티보고 온 건 아닌데럭키비키하게도 키티가 남아있었슨 ❤️귀여웅 과일 인형이 테이블 위에!같이 셀카 타임도 가져주고~ 진짜 오랜만에 같이 찍는 듯 ㅎ배부르다고 간단한 거 먹자고 한 여자들의저녁메뉴 ㅋㅋㅋㅋㅋㅋ아 긍데 진짜 진하고 맛있었음!!차니가 대구여행 갔다가내 생각난다구 사왔다 ㅎㅎ 기특한 녀석!! 할머니 생신 땐 고기앞으로용돈도 멋드러지는 걸로 준비했어요ㅎㅎ할머니의 첫 상장이라고 .. ❤️할아버지의 감성다같이 케이크 먹었어요설거지가 귀찮은 14명의 모임에선종이컵으로 케이크 먹어요 아~따 이거 진짜 마싯음ㅠ이미 너무나도 유명한 시골 통돼지 볶음고기가 진짜 질이 좋고많이 들어가 있고추가는 3천 원 밖에 안하고맛은 미쳤고 ..기장 오기 전에 한번 더 먹고 갈 걸 ㅠ여튼 꼭 드세요!!!!!!!!!요즘 오이 참치 비빔밥에 빠졌어요저 익숙한 김가루는 불닭에서 나온 것 ㅋㅋ골드랜드 본다고 디플 결제했는데막상 다른 거 볼 게 없어서아직 못 본 코코 봤능디요난 왜 우는지 모르겠다 ..? ㅎ오빠랑 이케아! 이사 D-3이였나 여튼보링이랑 먹었을 땐크림파스타 걍 싹싹김치 였는데저 이상한 ㄸ 같은 거 없었거덩근데 이번에 갑자기 올려주더니개노맛 ;;그리구 닭스테이크 지존이시고돈까스 김천보다 맛있다잉진짜 마음에 드는 의자 발견엄청 편하고 몸 딱 잡아줌!!저 놈 반드시 데려온다. 내가 그린 닥스훈트숙취로 고생하는 오빠 덕분에쌀국수 냠냠 때 밀었어요ㅎ ㅋㅋㅋㅋㅋ스벅 피기 저금통 당근함ㅎ12000원에 잘 샀지~이게 이사 가기 전 마지막 사진 ..길고 긴 일상 블로그였다 ㅇㅈ? ㅎ6개월에 한 번씩은 못하겠고다음부턴 정신차리고 한 달 주기로돌아올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