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신뢰·열정 거림 에스피가 함께 합니다
your best partner (주)거림 에스피
믿음·신뢰·열정 거림 에스피가 함께 합니다
your best partner (주)거림 에스피
세븐틴 재팬 팔로우콘 후기시작은 이러했다.5월 호주여행 전날, 짐 싸다가 지쳐 쉬는 와중에 출장십오야 하이브편을 보고부승관 제외하고는 아무도 몰랐던 세븐틴을 알게 되고여행 내내 노래 듣고, 돌아와서는 밥친구로 고잉세븐틴을 보더니급기야 콘서트까지 가고 싶어진 나에요 ,,늦바람이 이렇게 무섭다의 표본이 될 예정입니다 ..일본까지 쫓아가다니,, 미국 안 쫓아가는 게 어딘가요(주위에선 나는 항상 금방 식는다고 .. 그럼 다행이고)사실 지금 돌아보면 내가 일콘을 갈 정도로 그렇게 얘네 팬일까?이미 눈이 멀어버린 나궁금증 해결될 때까지 물불 안가리고 아주 끝장내버리는 이 성격 ..그냥 한 번만 봐도 괜찮았겠다 싶지만 나도 나를 못 말려좋은 시간들이었다 ... 음음덕질은 나에겐 미지의 세계엑소 엔시티 라이즈 좋아해 해외투어 시상식 밥 먹듯이 다니는 친구를 통해 케익 불고 그 쪽 문화를 좀 알게 됨 ..대만인 친구 두 명은 무려 십몇년간 슈주와 샤이니를 정말 좋아하고 교환학생 와서 아는형님 김희철 보러 매주 출석, 손편지 가득 써서 보러가는 그 부지런한 아이공항이며, 출근이며 3초 보러 몇시간이고 기다리는,이제는 아주 조금은 알겠음 팬들의 마음을!나도 눈 떠보니 갑자기 해외콘 가는 사람이 되어버림 ..공식 팬클럽 가입? 위버스? 늦덕할미에게는 외계어 ,, 암것두 몰라요한국콘은 북유럽 여행이랑 겹치기도 하고 피켓팅이라 깔끔 포기하고일본에서 콘서트 한다 해서 트위터도 처음 깔아봤다근데 이미 일본 공식 팬클럽도 놓치고, 친구가 알려준 카라모바라는 온라인 팬클럽에 가입월 구독료 500엔, 전각 반각 주소 험난한 가입과정이미 탈퇴해버린 카라모바이 정도면 찐사랑 아니냐며? (내 기준)처음 해보는 덕질세계에 호기롭게 발을 들여 보았다도쿄돔 포함하면 사이타마부터 나고야, 오사카, 후쿠오카 콘서트 열네번이라니일본에서 인기가 어마어마하다고 하던데, 가서 보니 정말 그러하다 지하철, 세븐일레븐에 도배11월의 두 번째 호주와 겹치는 사이타마 제외나고야, 오사카, 후쿠오카 8회의 공연을 프리미엄석, 지정석 두 번씩, 계정 두 개32번 신청한 사람 .. 손가락 부러질 뻔 했다고요신청기간 5일 동안 하루에 틈날 때마다 7, 8개씩 하는데 매일매일 족히 30분은 걸렸던 기억다른 사람들은 계정 여러개씩 올콘 신청한다는 거 아냐 대단처음 해 보니까 뭐든지 다 재밌었지만 다신 못할 듯이렇게 신청한 카라모바 1차는 홍콩여행 즈음 결과가 나왔는데 두둥 - 메일이 정말 서른개 넘게 오는데 각 계정당 딱 하나씩 지정석 당첨, 둘다 나고야다어? 오히려 좋아 이동할 필요 없고카라모바 가입은 신용카드로 되는데티켓은 무려 로손편의점에서 입금해야 한다..찾는 것도 공연 이삼주(?) 전부터 로손에서 할 수 있음결제는 대행을 썼고 티켓당 500엔으로 생각 용안출장샵 외로 저렴했다!나는 티켓은 로손에서 공연 하루 전에 뽑았고 자리도 그때야 알 수 있음 ,,그 후에 나는 신청 못 하는 공식팬클럽 2차, 그 후에 카라모바 2차가 있었는데이번에는 보다 적은 24번, 똑같은 과정을 반복합니다할 필요 없음. 자리 안 좋고 무조건 낙선 ..후에 알게 된 사실출처 : 트위터신청순서는 공식 1차 - 카라모바 1차 - 공식 2차 - 카라모바 2차 순이지만좋은 좌석은 까보면 .. 공식 먼저 1차 - 2차 - 카라모바 1차 - 2차 순이라는 거다그래서 내 카라모바 1차 좌석들이 5층 맨끝에서 두번째 줄이었다는 거 .. 그럼 카라모바 2차들은 도대체 어디 앉았냐구요콘서트 전날 로손콘비니에서 발권해보고 흐린눈으로 대충 1루측을 보고 1층이겠거니 했는데다음날 아침에 일어나서 확인해보니 5층인 걸 알고 어이가 없었가주구 ..목요일 일요일 양일 모두 5층이라니 못 믿겠는데요내가 당첨된 건 그냥 입장권이었던 것 ..새벽 빵집 웨이팅부터 콘서트 직전까지 트위터로 남는 표 중 그나마 좋은 자리 눈 빠지도록 찾기 시작낯선 일본의 표 양도 매매 용어들, 즉결이 몬데 .. 4.0이 얼만데 ..세븐틴이 가타카나로 쓰면 세-부치다 충격몇 번 즈음이 중앙자린건데 .. (이건 가보고 나서 알게 되었다)5층 자리 당첨 되면 빨리 배우게 된다 .. 실전이 최고올려도 되는 진 모르지만요 ..일단 마음에 드는 자리들 다 북마크해두고한국어로 서치, 일본어로 서치, 파파고도 돌려보고, 다시 새로고침도 하고(프리미엄석은 핸드폰 사진 대조도 하고 여권 사진대조도 하고 빡세다해서 새가슴은 못해 ..)나고야돔은 나고야역이나 사카에에서 지하철로 30분 이내라 공연 두 시간 전에 도착돔은 후쿠오카돔이 제일 예쁘다캐럿봉도 위버스 가입해야 한대서 나몰라 귀찮아콘서트장에서 사야지, 나만 없겠지 싶었는데굿즈샵도 위버스 예약제라구요? .. 줄이 줄이부지런한 캐럿언니들 팔로우콘 한정 에코백이며 엄청 사서 나온다콘서트만 열심히 보기로!이제는 결정해야 할 때, 화단에 서서 초조하게 서치 중옆에 서 계셨던 일본 캐럿분이 수줍게 작은 메세지가 있는 간식모음을 주시고는 총총 가셨다오아 따떳해라 ,, 또 이런 맛이 있구나호시 부채를 들고 계셨던 분 - 저도 호시가 최애여요고맙다고 인사하려고 했는데 바람과 함께 사라지셨다메세지 보는데 '스페셜 대길'직접 쓴 게 귀엽다 ㅠㅠㅠ하마터면 저랑 친구되실 뻔 하셨어요,,, 이런게 처음이라 무한감동으로 친구하자고 적극적으로 대시할 뻔 했다 아찔하셨을 듯공연 30분 전1층 9열에 컨택했는데 2.5를 달라고 해서 일단 킵그게 2.0으로 떨어지더니 20분 전 1.5로 떨어져서바로 1.5 콜졸지에 내 표 14만원에 추가표 15만원을 얹어모녀분이었는데 아마 프리미엄석 가시는 듯2연석 중 002표를 나를 용안출장샵 주고 내 옆자리는 그냥 버리시는 거 ..후 못 가는 사람도 많은데 9열을 버리는 사람도 많다?생각해보면 나도 버린 격 .. 근데 나는 5층 표구요 이건 얘기가 많이 다르지 ~본인확인도 안하고 입장!본인확인 했어도 나는 내 표가 있으니까 당당한데 왜 안하세요(내 표가 아닌 언니 표였던 일요일, 시큐리티 본인확인 당첨됨)입장 시 나눠주는 오글멘트 플랜카드, 고이 접어놨다가 다른 데 쓰였다여기가 내 자리였다사진보다는 크게 보이긴 한다9열인만큼 좋았지만 아주 살짝 사이드그나저나 안경과 망원경도 안들고 간 나 ..성의라는 거 모두 실종 .. 준비성 저기 어디다 갖다버림 ,,콘서트 신청할 때까지만 해도 고잉세븐틴도 많이 보고 노래도 많이 들었는데당첨 직후인 9월 말부터 슬슬 소홀해지기 시작새로 나온 신곡들도 안 들어 보고 뮤비도 안 보고 응원법도 모르고제 주위의 캐럿 여러분들께 송구한 마음뿐 ..아직 큐빅이라 그래요 ㅠ도쿄돔 대비 나고야랑 오사카는 그렇게 크진 않은 듯 해서 나는 좋아 ..근데 프리미엄석 입장을 보고 있자 하니 나고야는 입구가 따로 있는게 아니었다오사카는 전용입구가 따로 있는데 나고야는 지정석을 통해서 프리미엄으로 내려가는 거라본인확인을 밖에서 한다는 가정에선지 프리미엄석 티켓만 대충 보여주고 슝슝 패스내 명의의 지정석 티켓 있는 날엔 나고야 프리미엄 양도 받아도 될 걸 그랬다 ? 는 생각그치만 방금 새로이 알게 되었으니 다음 기회에 해보겠습니다(그때까지 세븐틴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가정하에)손오공 이마세카 핫 뮤비 나오고공연이 다가오면서 세븐틴! 세븐틴! 세븐틴! 하는데나는 누구 여긴 어디 입덕부정기병 재발한발짝 멀어졌다 시작되니 가까워지고 ..일콘은 사진이나 동영상 찍으면 바로 시큐리티가 귀신같이 냄새 맡고 와서 잡아간다무서웡 ..트위터 보니까 앞옆뒷주위사람이 고발해서 잡혀가기도 한다고,,본인확인은 특히 외국인들이 많이 타깃이 된다고 한다스타일이 은근 다르거던한국이랑 일본 제외 외국에서는 다 찍게 두는데 왜요 ..그래도 콘서트에만 집중할 수 있다는 건 분명한 장점콘서트 하나하나 놓치지 않으려면 아주 바쁘다실제로 보니까 얼굴 더 작고 길쭉하고 막낸 아담하고일본에서 인기짱은 따로 있었다그럴만 하더라 .. 다시 봄화면에 잡힐 때마다 와 .. 탄성이 터짐평소에는 아니었는데 콘서트 갔더니 눈이 저절로 가는 폭룡적 비주얼도 있었고뭐 어찌할 방법이 없다눈이 저절로 최애가 아니라 자꾸만 저리로 가는데음 콘서트에서 받는 느낌은 확실히 다르네 .. 실물?은 토롯코 바로 앞에 지나갈 때 볼 수 있었는데 ..9열에서 토롯코 안의 멤버들 잘 보였다! 토롯코 =내가 돈을 쓴 이유(오사카는 토롯코가 정차.. 후 첫번째 양도 받으려고 했던 표가 토롯코 정차 위치 3열)아쉬웠던 건 에스쿱스의 부재와서 보니까 화면에 용안출장샵 잡힌 용안 장난 없을 것 같다 ..이 전날이 마마 시상식이었는데 당연히 몰랐죠아직 앱도 깔지 않은 트위터를 통해 알게 되었습니다도쿄에서 마마 대상 받고 새벽에 나고야로 넘어와서평소보다 몇 배는 피곤했지만 대상빨로 더 열심히 무대했다고!더하면 너무 극성팬 같아보일까봐 그만하겠어요 ..최애곡은 핫호주에서 많이 들었던 Fuck my life 소름콘서트 끝나고는 먼지 많이 들었다라이더자켓 미쳤고요 아주나이스는 생각보다 안신났고요벌써부터 기억이 안나버리고 ..첫콘은 순서를 모르고 가니 뭐가 나올까하는 설렘은 있었다한국 팔로우콘 셋리스트만 듣고 왔는데 역시 좀 다르고콜삼은 초면인데 중독적이고, 이마세카 있는 건 좋았다일본어버전도 많아서 색다르고 좋지마는 왠지 좀 소외되는 느낌이에요 ..물론 어디든 좋지만 양옆에서 끝장나게 소리질러주시는 언니들 계신 한국콘 가게 해주라콘서트가 끝나고 일부러 중앙쪽으로 해서 나오는데 정중앙이 진짜 훨씬 잘보인다중앙에선 쭈르륵 서면 한명한명 다 보이고 무대도 잘 보이는데 살짝만 사이드로 가도 서 있을 때도 무대할 때도 조금씩 겹쳐보인다 ㅠ조금 더 뒷열이어도 중앙이 좋을 듯!암튼 이 계기로 그 다음에는 최대한 중앙으로 간다에 초점에 두고 찾았다보고 나오는데친구들끼리 따로따로 보고 나와서 서로 공유하는데나 네 자리 앉았으면 정짜 죽었을거야 .. 떨려서일본 언니들 리액션 .. 보고 배워야 한다다들 좋았냐고 물어보는데 너무 짧아서 아쉬웠다고 대답하니다시 세븐틴은 몇시간 하니고 물어보는데 두시간 반 정도?언니들이 세븐틴 정도면 긴거라고.. 너는 더 짧은 거 안가봐서 모른다고아니 나는 싸이처럼 올나잇 해줬으면 한다고 ..그래 얘네는 매주 세 번씩 하니까 .. 토요일 콘도 가고 싶었지만표도 없고, 본인확인의 위험을 감수하고 싶지 않아서관광도 하고 카페에서 할 것도 하고 이틀 간 놀았다저번에는 문 닫아서 못 갔던 나고야 성에서 언니랑 사진 찍는데대만 분들이 다가와서 한국어로 찍어줄까요?에코백에는 세븐틴 인형들이 주렁주렁이라 콘서트 보러 왔냐고 물어봤는데그렇다며 ㅋㅋㅋㅋㅋㅋ 내적 반가움나도 내가 부끄럽다언니가 어제 가방에 넣어놨던 플랜카드를 들고 사진 찍으라고 해서! 그냥 그래~ 여기까지 왔으니 진짜 스물다섯살에 콘서트 온 미쳐버린 나 기록해보자하고 들고 찍는데 저기 저뒤에서 오는 커플이 웃으며 ,,어제 콘서트 봤어? 나두 봤어 ~헉 맞아 스고캇타데스요네 도떼모 타노시캇타 ~ 너 내일도 봐?응응 한국에서 왔어?선남선녀 커플과의 스몰톡 재밌었다이게 다 저 오글토글 세븐틴 플랜카드 덕분(?)야등 뒤에 붙이고 다녀야겠다일요일콘도 좋은 자리 찾으려고 했지만 가기 직전까지 제출해야 하는 일이 있어서 찾지 못했고그냥 5층도 한번 가보기로!서둘러서 얼른 표 검사 받고 들어가는데일요일은 사촌언니 명의 용안출장샵 표였는데 갑자기 시큐리티가 오더니 혼카쿠한다고 ..그 옆 시큐리티가 나를 검사하는 사람한테 하는 말 .. 한 명도 안 걸린게 이상하지 않아?다행히 언니 여권을 내고 손꾸락으로 슬며시 사진 가렸더니표 이름이랑 여권 이름만 대조해보고 오케~ 몇 열까진지 모르니까 현장에서 자리에 가봐야 아는데 5층도 서러운데 더 서러운 건 맨 끝에서 두 번째 줄이었다 - 어이 없어서 허탈한 웃음만이 ..그치만 객관적으로는 중앙이라 개미처럼 보이지만 전체적인 무대는 잘 보이고 은근 괜찮다 .. 정말루!아니 정말루!오히려 콘서트 분위기 더 잘 느낄 수 있고 좋음호시가 4, 5층 와줘서 감사하다고 계속 얘기하는데 그럴만 해 진짜너넨 감사해라 진짜.5층 중앙도 이정도인데 우리 카라모바 2차 언니들은심지어는 메인무대 하나도 안보이는 시야제한석에 .. 앉아계시는 지 돌출무대는 콘서트 3분의 1 지점 후에나 나오던데 ㅠ이 날은 이미 봤겠다 아주 나이스 다섯번째쯤 앵콜에는 쫓겨나도 아쉽지 않겠다 싶어찍어보았다 동영상을! 무려 25초짜리그래 이 현장감을 남겨야지 .. 추억으로 사는 난데 ..아예 맨 끝 줄이었으면 다들 몰래몰래 찍는데 후 ,,원래 두 번만 보고 오는 거였는데비행기표를 하루 늦춰서 오사카 콘을 보기로진짜 아무도(나도) 나를 못 멈춰 ,,콘서트 표는 없지만 구할 예정!일단 항공편 변경, 숙소 1박 추가 예약 가보자고오사카는 질릴대로 와보기도 했고목적은 단 하나, 교세라돔 콘서트기에콘서트 당일 쿄세라 이온몰에서 표 찾기 돌입출처 : 트위터쿄세라가 좀 더 크고, 나고야 반테린이랑 자리 배치나 자리 구역도 다 달라서 다시 공부했어야 했음본인확인 했을 때 자기 표가 아닌 남의 명의의 표면 무조건 그 자리에서 티켓이 찢기기 때문에 동행표인 002를 구하는 게 우선순위였다비행기 늦추고 숙박도 다시 구했는데 표 찢긴다?최악의 상황은 막기 위해 002만 찾았는데 002표는 많은 사람들이 양도받고 싶어해서 비싸고 이미 동이 났는지 ..나고야에선 엄청 많았는데 오사카는 의외로 표가 잘 안 나왔다,, 2, 3일 전부터 찾아봤어야 했는데 급하게 결정하기도 했고, 관광하느라 바쁘기도 했고그러다가 정중앙 괜찮은 자리가 나왔길래 컨택해서 만나서 현금 드렸는데 상상도 못했던 상황 ..주신 건 현물 티켓이 아니라 트위터 메세지 사진으로 보내주는 좌석 권리였다 ..좌석권리'노미'라고 쓰여진 글 .. 알고 보니 정말 많이 보이는 이런 식의 양도글나고야 때는 그런게 없었는데 갑자기 오사카부터 이런 좌석 권리만 파는 사람이 생겨난 건 왜인지,,이게 어떻게 효력이 있는건지 .. 이건 아직까지도 모르겠고다행히 최애가 우지인 천사이신 일본 캐럿분이 외국인이라 모를 수도 있다며 이해해주셔서야메또쿠? 야메떼모 이이데스요!돈 돌려 받고 미안한 마음에 마음 속으로 용안출장샵 광광 울다가 추운 날 밖에서 표 찾기지금쯤이면 이미 따떳한 우리집에 도착했을 시간인데내가 다른 구성도 아니고 이미 두 번 본 콘서트를!한 번 더 보겠다고 이러고 있는 내 자신이 과연 옳은 것인가 추운 데서 자아성찰콘서트 시작 1시간 전 여기 있는 사람들은 다 표가 있는데 나는 없을 때 .. 그 기분 잊지 못해표도 없으면서 일단 저지르고 보는 내 자신이 한숨만 푹푹 나옴출처 : 트위터그러다 한국 캐럿 중 트위터 팔로워 수가 엄청나신 분!친구표라며 올리셨는데좋은 자리인 만큼 높게 부르셔서 ..(근데 내가 생각보다 더더더 좋은 자리 였다. 무려 토롯코가 5분간 정차하는 자리!)난 내 본인표가 없어서 본인확인 입장 컷 당했을 때 너무 타격이 커서 보류했다가 10분 후 다시 컨택했는데 친구가 현장에서 이미 파셨다고 ㅠㅠㅠ그렇게 공연 30분 전에도 나에게는 표가 없었다 ..이온몰 1234층 화장실 줄이 이백미터씩 .. 기다리면서 20분 전 컨택했는데 일본어 자판도 느리지,, 난 이온몰 화장실이지, 맘이 너무 급했지만 요기 앞에 이써용,, 올 블랙으로 입고 있어요,, 공연 10분 전에 만남 완료누가 봐도 일본인들이랑 들어가면 본인확인 안 할 것 같아서 같이 들어가주세요 ..라 부탁하니흔쾌히 그러려고 했다고!양도하신 분이 지정석 2연석을 가지고 있었고 자기 티켓은 따로 있으셨다나랑 또 다른 분, 둘이서 나란히 앉아서 보게 되었다좌석도 정확히 모르고 들어왔는데 이번에는 나고야 첫콘보다 훨씬 중앙!에 가까운 10열 좌석이었다본인확인도 안하고 이렇게 무사히 좋은 가격에 나름 좋은 자리를 앉게 되어서 텐션 급상승갑자기 내 동행이 되어버리신 그 분은 ,, 앳되어 보이고 스무살?되어 보이고최애는 도겸이고 12월 26일에 한국에 온다고, 어디 산다고 나는 어디 사냐고 통성명콘서트 보다가 중간중간 휴식텀에 대화하기를 반복우리 뒤에 두 분이 엄청 열성적이고, 멘트 하나하나에 맞받아치시고 재밌는 분들이었는데 생각이 안나서 아쉬울 정도나츠카시이 ~ 하면서 목 나가도록 진정 즐기시는 찐팬 두 분이었음 ,, 오늘은 핫에 카메라를 꺼내보았다로마에 와서 로마법을 따르지 않겠어요끌려나갈 각오(내가 왜 이래야 하는데) 하고 핫을 3초, 4초정도 담아보았는데이거라도 어디야 .. 내가 세븐틴 콘서트에 갔었다는 사실을 기억할 수 있을 듯아까 동행분한테 한국 오면 같이 런치라도 하자고 해놓고는 트위터라도 교환해야하나 생각했지만 배고프기도 하고 귀찮아서 그냥 콘서트 끝나자마자 빨리 가봐야해서 먼저 가보겠다고 나왔다트위터 보니까 총체적 난국나고야보다 더 한건지, 쿄세라에 한국인들이 많이 온 건지 본인확인도 많이 당하고, 많이 끌려나갔더란다나는 둘 다 해당 안되는 것에 감사하며 ..아마도???? 마지막인 해외 콘서트 테일러 콘서트는 해당 안 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