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신뢰·열정 거림 에스피가 함께 합니다
your best partner (주)거림 에스피
믿음·신뢰·열정 거림 에스피가 함께 합니다
your best partner (주)거림 에스피
주름이ㅎㅇ...지하철 거울에 비친 내 얼굴을 보는데어느 순간부터 팔자주름이랑 코 옆 그늘이 너무 신경 쓰이기 시작했다.한 1년 정도?아직 심한 건 아닌데...근데 왜 이렇게 얼굴이 쳐져 보이지?이 생각을 무한 반복함ㅋㅋ.필러는 솔직히 부담스러웠고,과하게 얼굴이 달라지는 것도 원하지 않았음!!!!그래서 찾게 된 것이 바로 원더트리플 실리프팅.자자.. 요약물론 나는 전문가가 아니니까이 부분은 구글링과 AI 요약으로 공부한 내용ㅋㅋ.원더트리플 실리프팅에 대해 간단히 설명하자면,피부 속에 의료용 실을 삽입해 처진 조직을 당겨주는 실리프팅 시술이다.팔자주름, 턱선, 볼 처짐 개선에 많이 사용되며,절개가 필요하지 않아 비교적 부담이 적은 편.30대 들어서면서 관리에 관심이 많아졌고,청담피부과 여러 군데 비교하다가 최종적으로 방문하게 되었다.만나이로 쳐줄꺼면 제대로 20대 대우를 제대로 해주던가~30대 접히면서 관리에 관심이 많아 다양한 리프팅 시술을 알아보던 중, 요즘 청담피부과들에서 많이 진행하는 청담실리프팅 시술 중 하나인데,적은 실로도 리프팅 효과를 기대할 수 있고 기존 실리프팅보다 안정성과 유지력이 강화되었다고 해서 관심이 생겼다.그래서 바로 청담피부과 예약 탕탕.시술전기존의 실리프팅들 보다 안정성 + 지속력이 강화되었다고 해서 한번 시도....시술전 사진인데 화장도 했고 파우더도 바르고 ㅡㅡ하지만 여전히 띠꺼운 내 코옆의 선과 그늘짐제일 짜증나던건 올만에 만난 친구가너 관리 안하니? 하는데 세상이 무너져따. 쟈기야!!!!병원에 도착했는데 생각보다 훨씬 좋았음.전체적으로 굉장히 깔끔하고 조용한 분위기였고,직원분들도 친절해서 처음부터 긴장이 많이 풀렸다.들어가자마자 아몬드랑 웰컴레터도 챙겨주셔서오...? 이런 것도 주네?"싶었음ㅋㅋ.여성 고객분들도 많았지만생각보다 남성 고객분들도 꽤 많아서 놀랐다.여튼 실장님덜 쏘 친절~~상담 전에는 피부 상태를 체크하기 위해 사진 촬영을 진행했고,실장님과 함께 처짐 정도와 팔자주름 상태를 꼼꼼하게 확인했다.어떤 방향으로 실을 넣을지,어떤 부위를 당길지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좋았다.의외로 내 경우에는 팔자주름 때문에 많은 실이 필요한 상태는 아니라는 이야기를 듣고속으로 오예~~~를 외쳤당. 하핰ㅋ예뻐지자...도 맞는데 노화방지하자를 외칩니다..세르프 리프팅도 정말정말 궁금해원더트리플 실리프팅 하고나서 다른 시술들도 해볼 예정이올시다.시술 직전긴장 + 체념 + 현타세트메뉴 아니냐고ㅋㅋ.나만 와...? 시술 전 사진을 보면 화장도 했고 조명도 있는데여전히 코 옆으로 생기는 선과 그늘짐이 보인다.남들은 모를 수 있는데본인은 그게 그렇게 거슬리더라...팔자주름 때문에 사진 찍을 때도 신경 쓰이고,포토샵 맨날 팔자 지우는것도 지겨워죽겠음.아 샤갈!!!!!!!!!!!!!!!!또 내 시술전 사진보니까 정병돋..나의 시술 직전...코 옆에 주름져진걸 펴준다니 두근두근속으론 걍 실리프팅 야호~~ 거리면서최면 걸였습니다실리프팅 야~~~호~~~*^^*선생님께서 인형 안으실래요? 하셔서바로 옙"하고 안음.그러더니 왜 상담 때랑 텐션이 다르냐고ㅋㅋㅋ.긴장한 거 맞다고 인정했습니다.결론부터 말하면원더트리플 실리프팅 생각보다 하나도 안 아팠다.솔직히 실리프팅 처음이라엄청 아플 줄 알았는데,국소마취 후 진행해서생각보다 통증이 거의 없었다.진심으로 말하면 턱보톡스가 더 아팠음.실이 들어가고 당겨질 때약간의 뻐근함과 이물감은 있었지만충분히 참을 수 있는 정도였다.시술 시간도 약 15~20분 정도.걱정했던 것보다 훨씬 빠르게 끝났다.이겨내면 그만이야~ 아자아자스시술 후에는 관리약도 받고 집으로 이동.근데 강남 바닥은 늘 웃기다.약국 가는 길에옷인지 반바지인지 모를 무언가와오이고추가 길에 덩그러니 놓여있는 걸 발견함ㅋㅋ.무슨 일이 있었던 거니...?^^관리데이마다 이유 없는 현타가 오는 건 나뿐인가요.하하하.다음 날.생각보다 붓기가 거의 없었다!!!!원더트리플 청담실리프팅 부위는 멍도 없었고,오히려 같이 맞은 턱보톡스 쪽에 멍이 더 크게 생겼음.그리고 놀랐던 건 다음 날이 되니까팔자주름이랑 코 옆 그늘이 더 정리되어 보이는 느낌이 들었다.실제로는 더 효과가 눈으로 보이는데사진으로 다 담을수없어서 정말 아쉽원더트리플 청담실리프팅 할만한거같다.피부도 좋아니께~~물론 불편한 점도 있었다.원더트리플 청담실리프팅을 하면 실로 조직을 당겨놓은 상태라입을 크게 벌리기가 조금 어렵다.내 경우에는 약 5일 정도?웃긴 이야기 들을 때마다웃고 싶은데 못 웃어서 고통스러웠음ㅋㅋ.그래도 결과적으로는 만족.과하게 티 나지 않으면서 화장안했을때를 비교하면 팔자주름과 처짐이 개선된 느낌이 들었고,드라마틱하되 부자연스럽지 않은 변화라개인적으로 만족도가 매우 높았다.팔자주름 때문에 고민이거나,필러는 부담스럽고 자연스러운 리프팅을 원하는 분이라면청담피부과에서 상담 받아보고원더트리플 청담실리프팅도 한번 고려해볼 만한 것 같다.저는 다음에 다른 리프팅 시술도 도전해볼 예정 >_<~!관리의 길은 멀고도 험하지만...노화방지를 위해 오늘도 화이팅ㅋㅋ.#청담동피부과#원더트리플실리프팅#실리프팅#팔자주름#팔자주름리프팅#청담동실리프팅#청담피부과#리프팅시술#실리프팅후기#원더트리플후기#실리프팅통증#실리프팅효과#팔자리프팅#30대피부관리#안티에이징#노화관리#탄력관리#얼굴리프팅#처진볼리프팅#브이라인리프팅#피부탄력#리프팅추천#강남피부과#청담동리프팅#피부과후기#시술후기#뷰티블로그#내돈내산시술#팔자주름개선#동안관리